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등따시NET입니다!
오늘은 제가 카메라 대여에 대해 알려 드리려고 해요~!!
(저도 얼마 전에 처음으로 카메라 대여를 해봤거든요. 가격도 저렴한 편!!)
카메라 대여?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도 계시고,

이미 알아서 잘 활용하고 계시는 분들도 계시겠죠? :)


어렸을 땐(?) 카메라에 관심도 많아서 DSLR, 액션캠 등등 쟁겨놨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관심이 뚝 떨어지기 시작하면서 다 팔아버렸거든요ㅜㅜ
근데, 여행 가거나 중요한 일 (ex. 생일등) 에는 화.질.좋.은 카메라가 필요하더라구요!!
요즘은 폰 카메라가 워낙 좋아서 일반 카메라 필요없다지만
확실히 폰카가 못 따라가더라구요!
특히 전 아이폰을 쓰는데 아이폰이 어두운 곳에서는
되게 흐릿하게 나와서 조금 불편했어요.

 

제가 카메라 대여한 곳은 ‘에스엘알렌트’ 강남점이구요!
강남/합정점 두 군데 있더라구요~
저는 회사에서 가까운 강남점으로 갔어요!

직접 가서 결제도 가능하고 신분증만 들고 가면 되요.

 

 

제가 대여한 소니 알파 A6000
전부터 정우성 카메라로 유명하죠 *_* 우성오뽜

살까 말까 고민했었는데, 결국은 못 사고
이렇게나마 대여해서 써보게 되었네요~

 

 

 

생각했던 것보다 깨끗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충전기, 가방 등등 구성품들도 다 대여해주더라구요!!
*_*

 

사실 제가 카메라 대여를 하게 된 이유는!!
바로 얼마 전에 개봉한 아수라 스타라이브톡을 가게 되었는데요.
평소에 좋아하는 배우가 나와서

좀 더 좋은 화질로 찍기 위해 대여하게 되었답니당 ㅋㅋ

 

 

 

기본 16-50mm 이라 이렇게 찍은 것이 최대 확대였지만
아이폰보다 확실히 화질이 좋더라구요!!

 

등따시NET은 놀러갈 때 다른 카메라로 또 대여해볼 생각이에요!

 

평소 사용해보고 싶었던 카메라 기종이나
이런 특별한 날(?) 대여하면 좋을 것 같아요 *_*

 

제가 카메라 대여했던 에스엘알렌트 강남점 지도 첨부해드릴게요!

 


[강남점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24-38 장원빌딩 1층]

여긴 합정점 입니다.

 


[합정점 -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84-15 명진빌딩 1층]

 

이용시간은 월~목 오전 10:00~오후 20:00 / 금~일 오전 10:00~오후 22:00 이니 참고하시구요!!


카메라 대여 제 평점은 ★★★★★ 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