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워낙 이가 약해서 질기고 딱딱한 음식을 잘 못 먹는 저에게
가끔 오는 잇몸질환은 더더욱 고생이네요

양치할 때 피나는 건 자주 있는 일이었지만
최근에는 이가 시리기까지 해서 최후의 수단으로
이가탄 챙기고 있는 중이랍니다 ㅎㅎ

 

 

 

 

이가탄 에프!
치은염/치주염 보조치료제라고 써있는데요

 

 

 

 

 

한 박스 안에 33일분, 총 100캡슐이 들어있습니다

1일 3회 1캡슐씩 복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국내 제약업체, 명인제약에서 만들어진 약으로
잇몸이 붓고 피날 때 또는 이가 시릴 때 복용하는 보조 치료제인데요

 

일반의약품이다 보니 복용 전
복용방법, 보관방법 등을 확인해야해요

 

 

 

 

유통기한은 2019년 6월까지로
넉넉히 두고 먹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잇몸질환 증상이 나타났을 때만
바짝 먹는 것 보단 꾸준히 먹어줘야
잇몸조직의 건강이 유지된다고 하니
이 점 참고해야겠습니다 ㅎㅎㅎ

 

 

 

 

 

 

박스를 개봉하지 캡슐들이 차곡차곡 정리되어 있고
설명서가 나오더라고요

 

 

 

 

 

 

노란 캡슐들이 박스 안에 깔끔히 정리되어 있는데요

 

 

 

 

 

꺼내 보면 1개 포장 안에
10개씩 캡슐이 들어 있습니다

 

캡슐 하나씩은 또 분리가 가능 하기 때문에
휴대하면서 외부에서 챙기기도 편리하더라고요

 

 

 

 

 

복용 전 설명서를 읽어 보았는데요

 

잇몸이 붓고 붉어지며 양치할 때 피가 나기 시작하면
잇몸질환이 시작된 거라고 합니다


이게 심해지면 이가 흔들리고 이 사이가 벌어진다고 하는데요

계속 방치하게 되면 이가 시리고 약해진다고 하니
잇몸관리 더 심해지기 전에 관리 시작하길 잘했단 생각 드네요

 

 

 

 

 

캡슐 하나씩 분리해서 물과 함께 복용하면 됩니다


알약 형식이라 먹을 때 부담 없고
매일 챙기기에 귀찮음도 없더라고요

저는 가방 안에도 몇 개 넣어놓고
외출 시에도 까먹지 않고 챙기고 있답니다

 

 

 

 

치은염/치주염 보조치료제
이가탄 에프,

 

잇몸질환 심할 때는 밥도 제대로 먹지 못할 정도로
통증이 심하기만 한데요

치과에서 치료 받는 것과 함께
이가탄을 복용해주면 효과가 더 좋다고 해요~

 

치아는 망가지기 시작할 때 초반에 관리해야 된다고 하죠
저희 부모님 치아 건강 위해서 집에 이가탄 쟁여둬야겠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