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월 18일, 날씨가 화창하니 더웠던 날(?)
남한산성으로 등산 다녀왔어요.

 

저희 회사는 1년에 한 번씩 등산 하러 간다능 ♩

 

남한산성역에서 만나서 출발~
생각보다 따뜻했던 날씨 덕분에(?) 무사히 등산 할 수 있었어요!

 

남한산성역에서 남한산성 입구까지
쪼오끔 걸어야 된답니당~
약 15분 ~ 20분 정도?
열심히 수다 떨면서 가니까 금방 갔어요 :)

 

 

 

날씨 엄청 화창했죠!
물론, 미세먼지 때문에 살짝 뿌얗긴 했지만.. 날은 좋았어요!
등산객들도 생각보다 별로 없어서 수월하게 등산할 수 있겠더라구요~

 

1~2시간 정도 등산하니 슬슬 배도 고프고
목도 마르고!!!
여기서 필요한 건 막걸리 & 안주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다양한 안주를 싸오신 회사 분들!!!
사진엔 다 나오지 않았지만 두부김치, 만두, 동그랑땡 등등
정말 푸짐했던 안주거리였어요 :)
그 외 군것질 거리들까지!!!!!!!!!!!!!!!!!!!!!!!!!!!!!!
총출동 ㅎㅎㅎㅎㅎ

 

막걸리도 완전 시원 bbbbb


등산 하면서 먹는 막걸리 한잔이 정말 꿀맛 같아요 :)
더위도 잠시 식혀줄 겸~ 시원한 한잔!!!

 

 

 

 

간단히 배도 채우고 목도 축이고!
다시 올라갔어요~
은근 오래 걸리고 높더라구요..ㅠㅠㅠ
저는 등산 할 줄도 모르고 싫어하는 편이라..
좀 힘들었어요 :(

 

올라갈 때는 생각보다 괜찮았는데
내려갈 때는 계단도 많고 돌도 많아서 넘어질 뻔(!!)
그래도 무사히 내려왔네요 ㅋㅋㅋㅋ

 

약 4시간정도에 걸쳐 등산 끄읏!
가락시장역 부근 근처 낙지집으로 가서 2차를 시작했어요 :)

 

 

 

 

어머어머 윤기 좌르르 매콤 새콤한 낙지볶음!!!
배고팠는데 쫄깃하니 꿀맛이였어요ㅋㅋㅋㅋ
밥 한공기까지 시켜서 뚝딱 했어요 :)

 

운동도 하고 맛있는 음식들도 먹고!
힘들긴 했지만 나름 좋은 추억이 된 등산 ♥
내년에는 어떤 산으로 등산을 가게 될지.. 기대 반 걱정 반이네요 ㅋㅋㅋㅋ

 

여러분들도 미세먼지가 훠이훠이 사라지면 가까운 근처 산으로 등산 가보세요!!
건강도 챙기고 일석 2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