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심심코너

일본 도쿄 여행 1일차!

등따시넷 2017. 2. 3. 18:40




설 연휴에 친구랑 둘이 일본으로 2박 3일 여행 다녀왔어요~

도쿄는 처음 가보는 거라서 완전 두근 두근…

아침 9시 비행기라서 이 날 새벽 3시에 일어났던 거 기억나네요..ㅋㅋㅋㅋ

7시정도에 인천공항 도착해서 셀프 체크인 마치고,

짐도 부치고 출국심사까지 다 하니까 시간이 좀 남아서,

면세점 구경하다가 비행기 탔습니당.


  




두 시간 반 정도 후에 일본 도착!

나리타 공항에서 아는 분이 마중을 나와주셔서,

미리 예약해 둔 숙소까지 헤매지 않고 바로 찾아갈 수 있었어요.

저희는 2박 3일동안 스이카 교통카드로 지하철 편하게 타구 댕겼습니당.


  




미리 예약해둔 이케부쿠로역의 사쿠라 호텔!

가이드 해주시는 분이 이케부쿠로역 근처에 사셔서,

가까운 곳으로 숙소 잡았는데,

저렴한 가격에 잘 잡은 것 같아욤.

방은 작았는데 침대 깨끗하고, 화장실 수압도 괜찮고,

사용하는 동안 큰 불편함 없었습니당.


  




짐 정리 마치고 다시 그 분이랑 만났는데,

진짜 좋은 곳 안다고 데려가 준다고 하셔서 고고했어요!

여기 이케부쿠로역 근처 세이부 백화점 9층에 있는 공중정원이라는 곳인데,

여기 진짜 대박 좋아요ㅠㅠㅠ

말 그래도 탁 트인 옥상 위에 정원처럼 예쁘게 꾸며진 곳이에요!

날씨도 적당하게 딱 좋아서 바람도 살랑살랑 불었고,

해 질 쯤에 가서 풍경도 대박이었어요!! 엄지 척!!!

음식 같은 것도 팔아서 야외 테이블에 앉아서 먹을 수도 있는데,

겁나 비싸요.. 예를 들어 소프트 콘 하나에 600엔..ㅋㅋㅋㅋ

생긴 건 롯데리아 소프트 콘같이 생긴 게…

근데 여기 분위기가 엄청 좋아서 연인끼리 많이 오더라구요.

작고 예쁜 연못도 있고 신사도 있어서 기억에 남네용.


  




그 다음에는 신주쿠로 이동!

신주쿠 밤거리도 구경하고 카레 돈까스도 먹었어요ㅎㅎ

배고팠다가 먹어서 그런지 아님 맛 집인지 여기 겁나 맛있음!!

원래는 규카츠 맛집 가기로 했었는데,

줄이 너무 길어서 포기하고 근처 아무 음식점이나 간 거거든요.. 근데 성공!!

맛있게 싹 다 비우고 밤거리 구경하고 돌아 댕겼는데,

막 들뜨고 신나더라구요ㅎㅎ


  




신주쿠 돈키호테에 들려서 먹을거랑 기념품도 좀 사고 나서는,

근처 도쿄 도청에 있는 전망대 보러 이동!

전망대 보러 가는 길에 그 유명한 LOVE가 있길래 사진 한방 찍었어요ㅋㅋ

전망대 올라가기 전에 가볍게 짐 검사 하고 나서,

꼭대기 층으로 올라갔는데 야경이 넘 이쁘더라구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도 있고.. 여기 굿굿!!


 



숙소 들어가기 전에 근처 편의점 들려서 군것질로 하루를 마무리 했습니당.

하루 종일 걷고 돌아다녔더니 다리랑 발이 너무 쑤셔서..ㅠㅠ

씻고 둘 다 바로 기절했어요.. 이렇게 첫 째날은 마무리 됐습니당.

다음 2편, 3편에서 만나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