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Food

광주 수완지수 맛집 9292양

등따시넷 2017. 2. 2. 15:27

설 연휴 때 광주 다녀왔어요~

사촌들이랑 먹으러 갔던 수완지구 9292양!

이름부터 너무 귀엽지 않나요 9292~~양~~~~~~♥


확실히 설날 전날이라 문 닫은 가게들이 많더라구요.

설마 하고.. 도착했더니 9292양은 오픈!!!!

사실 광주사람이 아니다 보니, 인터넷만 믿고 갔는데

정말 맛있어서 저도 이렇게 리뷰를 남깁니당 ㅋㅋㅋㅋ

(정말 이때까지 먹었던 양꼬치 중에 가장 맛있었음..)

서울 왔는데 자꾸 생각남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차하는 오빠들을 대신해 먼저 착석!!

저희는 3명이라 양꼬치 SET_A와 꼬치 1인분 추가해서 먹었어요~


양꼬치는 1인분 기준, 10줄 (누드/기본/바비큐/매운맛) 이에요!

맛은 취향대로 고르실 수 있어용

저희는 골고루 선택!!


 



쭈르륵 순서대로 나온 양꼬치 ㅋㅋㅋㅋ

전 개인적으로 바비큐랑 매운맛이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용 +_+



 


콘샐러드, 두부김치, 땅콩, 양파 등등

반찬도 골고루 잘나와서 넘 만족!!

스프도 나오는데,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에피타이저로 굿굿


잘 안보이지만 소스도 무려 4가지나 +_+


 


돌돌돌~~~

판에 양꼬치를 저 홈(?)에 잘 끼워주면 알아서 돌아갑니당 ㅋㅋㅋ

양꼬치는 이렇게 판에 끼워주면

알아서 잘 돌아가서 넘 편리해용


세트에 꿔바로우도 포함되어 있어서 나왔는데

열심히 흡입하느라 사진은 못찍었네요 ㅠ,ㅠ

양이 엄청 많아서.. ㅋㅋㅋ 결국 조금 남기긴 했어요!!


꿔바로우는 언제 먹어도 바삭바삭 맛있어요 ♥


담에 광주가면 또 들릴 곳 +_+

양꼬치 좋아하시는 분들은, 수완지구 9292양 가보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