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불금, 부우우우울금!!!

신논현 먹자골목에 있는 ‘한씨해물집’ 다녀왔어요 *_*

회사가 근처라, 생기기 전부터 눈여겨 봐왔던 곳인데

드디어 가보게 되었네요~

확실히 금요일이라 사람들이 바글바글~

1층이랑 2층으로 되어 있는데, 1층은 조금 더 조용하더라구요!!





짜란! 자리에 앉으면 메뉴판이 이렇게 있어요ㅋㅋㅋ

순간 메뉴판보고.. 뭘 먹어야될지 고민 엄청 했어요ㅜㅜ

메뉴가 많아도 너무 많쟈나~

해물 좋아하는 저랑 제친구는 눈이 휘둥그레 *_*

대표메뉴는 조금 많을 것 같아 세트메뉴로 시켰는데

그냥 대표메뉴 시킬 껄 그랬어요..^^

(이유는 포스팅 보시다 보면 알게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세트메뉴 3번!

광어회+매운탕+오징어새우튀김 인데, 튀김을 산오징어회로 바꿀 수 있냐고

물어봤더니 된다고 해서 산오징어회로 먹었어요!

(아마 3천원 정도 추가됐던 것 같아요~)




  

기본 안주로는 콘샐러드와 우동국물 *_*

저 우동국물, 진짜 맛있어요!!!!!!!!!!!!!!!!!!!!!!!

세 번 리필했따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태가 고우신 광어회 등장!! 

레몬즙 촵촵 뿌려서 드세용~

두 명이서 먹기엔 살짝? 모자라더라구요 ㅋㅋㅋㅋ


이어서 나온 산오징어회!


 



첨에 죽은 줄 알았는데

젓가락으로 만져보니 팔딱팔딱 거렸어요 ㅋㅋㅋ

저희가 창가쪽이라 잡는 것도 눈 앞에서 목격 *_*

싱싱해요~


 



매운탕은 달라고 하면 주신다고 해서 저희는 바로 달라구 했어요!

몇 분 정도 끓이니까 진한 국물맛이 나서 더 맛있었어요 ㅋㅋㅋ


먹어도 먹어도 배고픈...ㅜㅜㅜㅜㅜㅜㅜㅜ

매운탕만 먹기엔 아쉬우니까!?!?!??!?!

날치알 주먹밥도 주문했어용 




 

날치알 주먹밥 진짜 꼭 드셔보세요!!!

고소하고, 날치알도 많고 너무 맛있어요ㅜㅜ


담에 와도 날치알 주먹밥은 꼭 먹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


한씨해물집은 해산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너무너무 좋을 것 같아요 *_*

단품으로도 많이들 시켜드시더라구요~

회사 앞이라 앞으로도 자주 오게 될 듯 싶네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