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주 주말 SNS에서 핫한 르브레드랩 먹으러 

부평까지 다녀왔어요 ^,^

멀다 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쯤 도착했는데.. 아니 웬걸?

브레이크 타임에 딱 걸려서 ㅜㅜㅜ

3시 반부터 다시 판매한다고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당일 생산 제품만 판매하다 보니

딱 수량이 정해져 있지 않나봐요~


 



점심 먹고 다시 르브레드랩 앞으로!

바로 옆에서 먹고 3시쯤 갔더니

이미 줄이.. 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살 수 있는 정도여서 기다렸어용

아무래도 토요일이라 사람들이 더 많았던 것 같네용ㅜㅜ


 



매장 내부는 좁아요~

테이블 세개? 정도 있는데 거의 대부분 사람들은 포장하고

앉아서 먹고 가시는 분은 없더라구요 ㅋㅋㅋ


 



기다리면서 보니 연예인들도 왔다 갔더라구요~

특히 사유리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욤귀욤 *_*


 



컵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ㅜㅜ

핑크핑크하니.. 여심저격 제대로~~~~~~~~~


 



저는 딸기오믈렛/초코오믈렛 1박스씩 구입했어요!

오믈렛은 24개 구성 1박스에용 *_*

섞어서 포장은 불가하다고 하네요~

예약 판매도 불가!!!!

그래서 이렇게 사람이 바글바글 했나봐용ㅜㅜㅜㅜ


 



 생딸기오믈렛 13,000원 / 초코오믈렛 10,0000원 ★



비주얼 난리나는 딸기와 초코..

전 개인적으로 딸기에 한표!!

초코도 맛있었는데 딸기가 훨씬 맛있었어요~

한입에 쏙!!!!!!

워낙 부드러워서.. 입에서 살살 녹아요 ㅜㅜㅜㅜㅜㅜㅜㅜ


소보루, 바나나, 치즈 오믈렛도 있는데

다음엔 치즈 오믈렛 먹어보려구요~

자꾸 손이 가는 맛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저는 넘넘 맛있었네용 ^,^



 


부평 르브레드랩 (LE BREAD LAB)은 문화의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용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