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주말, 오랜만에 이수역에 있는 서가앤쿡에 다녀왔어요~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고 양도 푸짐한데다가

집이랑 가까워서 전에는 자주 찾던 곳인데

이사 가고 나서는 한번도 못 와봤던..ㅠㅠ

오랜만에 갔는데 전에 일하시던 직원 분들이

그대로 계셔서 너무 반갑더라구요ㅋㅋㅋㅋ

 

점심이랑 저녁 사이 애매한 시간대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어서 조용한 분위기에서 식사 즐길 수 있었어요:)

 

 

메뉴는 피자 한 판이랑 한상차림으로 시켰는데

이게 둘이서 먹기에 양이 딱 좋은 것 같아요.

항상 먹던 목살스테이크랑 새우필라프로 주문하고

피자까지 같이 주문했는데 지금 보니까 진짜 푸짐하네요ㅋㅋㅋ

 

 

이 날은 아쉽게도 목살스테이크가 살짝 질기긴 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샐러드랑 계란이랑 파인애플이랑

같이 조합해서 먹었더니 핵 꿀맛!!

특히 저 파인애플이랑 스테이크 조합이 진짜 대박이더라구요.

둘이 안 어울릴 것 같았는데 같이 먹으면 넘나 맛있음..

풀은.. 싫어하지만.. 소스가 맛있어서 샐러드도 같이 먹었어요ㅋㅋ

 

 

서가앤쿡이 지점마다 맛있는 곳이 있고 맛없는 곳이 있는데

이수역점은 전체적으로 다 맛있어요!

특히 요 새우필라프가 진짜 예술..ㅠㅠ

밥 알이 진짜 고슬고슬하게 잘 볶아졌는데

그 사이 사이로 소스가 배어서 진짜 꿀맛이에요!

거기다가 탱글탱글한 새우 얹어서 같이 먹으면 끝

 

 

피자도 갓 구워서 뜨끈뜨끈하니 맛있었고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이거 쓰면서 또 배고파지네요..ㅠㅠ

서가앤쿡 자주 좀 들려야겠어요!

 

 

밥 먹고 강남으로 넘어가서 먹었던 디저트ㅎㅎ

유명한 케이크 맛집이었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정신이 하나도 없었던.. 완전 시장통..

좀 조용한 분위기에서 애기하면서 천천히 먹고 싶었는데

너무 시끄러워서 후다닥 케이크만 먹고 나왔어요.

그나저나 케이크는 진짜 맛있어요..!

당 충전 제대로 하고 싶을 때 와서 먹으면 딱 좋을 듯!

 

역시 맛있는 걸 먹으면 행복해져요..ㅎㅎ

오랜만에 맛집들 방문해서 너무 즐거웠던 하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