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번 주말, 오랜만에 코엑스에 방문했어요~

영화보고 나서 저녁 어디로 먹으러 갈지 돌아다녔는데

음식점이 너무 많아서 고르기가 힘들었네요ㅠ

고심 끝에 친구랑 초밥 먹으러 가기로 합의보고

근처 손님들 많은 음식점으로 들어갔는데

거기가 바로 오늘 포스팅 할 스시한판!

 

5분정도 웨이팅 하다가 바로 들어가서 주문했어요.

저희는 커플B세트로 주문해서 먹었던 것 같아요.

초밥이랑 우동세트에 새우튀김이 같이 나오는 세트!

 

 

먼저 나온 샐러드로 입맛을 돋우고ㅎ

우동을 한 입 먹었는데 우동까지는 정말 괜찮았어요!

국물이 짜지도 않고 면도 쫄깃쫄깃 하고..

근데 초밥 한 입 먹자마자 솔직히 실망함..ㅠㅠ

배가 너무 고프기도 했고 오랜만에 먹는 초밥이라

기대치가 한껏 높아져 있었는데

딱 먹어도 별로 신선하지 않은 게 느껴지더라구요..

차라리 코스트코에서 파는 초밥이 훨씬 맛있음!

그래도 한 사람당 하나씩 맛볼 수 있게

종류별로 2개씩 나온 세심한 배려는 좋았어요.

 

근데 제가 기대치가 높아져 있어서 그랬지 절대 맛없진 않음!

그냥 먹을 만한 정도..? 근데 다시 가고 싶진 않아요..

의외로 친구는 맛있게 잘 먹더라구요.

 

 

초밥 먹고 나서 입가심 하러 간 맛집 도레도레!

진짜 예쁜 케이크들이 너무 많았는데ㅠㅠ

한 조각당 거의 10000원에 육박하는 미친 가격과ㅎ

엄청나게 큼지막한 크기 때문에

욕심 부리지 않고 한 조각만 주문했어요.

사실 먹고 싶은 케이크는 따로 있었는데

이게 사진 찍기에 제일 예뻐 보이기도 하고

다른 사람들도 이걸 제일 많이 먹고 있길래

우리도 무지개 케이크로 주문했..ㅋㅋㅋㅋ

 

 

6가지의 알록달록한 케이크 시트 사이사이에

크림치즈가 샌딩 되어 있었는데 한 입 먹어보니까..

하하핳.. 이것도 제 취향 아니었음..ㅠㅠ

크림치즈가 보통 생각하는 진하고 부드러운 맛이 아니라

시큼한 맛이 엄청 강하면서 가벼운 느낌?

빵도 굉장히 퍽퍽하고 잘 부서져서

가격에 비해 맛이 만족스럽지는 못했어요.

그냥 보기에만 예쁜 케이크인걸로!

 

이 날 갔던 곳들은 어째 다 100% 만족스럽진 못했던 것 같네요ㅋㅋㅋ

그래도 오랜만에 코엑스 나들이도 나오고

예쁜 음식 사진들도 찍었으니까 그걸로 만족하려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