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날씨가 참 좋은데 다들 나들이 안가시나요?
저는 날씨가 너무 좋다 보니까 요즘은 아이들이랑 한강도 놀러가고요
또 저녁엔 애들 재우고 나면 남편이랑 집 앞 공원으로 산책도 하고 있어요
날이 너무 좋아서 빨리 여름이 오지 않기를 기도하고 있답니다

어제는 산책 하다보니 달이 너무 이뻤어요~ 하늘도 맑고 구름 한 점 없는 데 달님이라니!
너무 이뻐서 바로 사진부터 찰칵찰칵!

아이들도 쾌적한 날씨라 그런지 밖에 나가도 칭얼대거나 하지 않아서 넘 좋네요 ㅋㅋ

요건 요즘 저희애가 푹 빠져있는 스윗홍 사과에요!
유치원에서 한번 먹더니 집 와서도 맛있다구 사달라길래 따로 구입해 봤어요!
스윗홍은 홍삼음료인데 아이가 너무 잘 먹어줘서 뿌듯!
홍삼이니까 몸에도 얼마나 좋겠어요~^^

 

매일 먹으면 질릴법도 한데 맛있다고 얼마나 잘 먹는지!
저도 궁금해서 먹어보니 아이가 왜 좋아하는지 단번에 알겠더라는^^
아이들이 딱 좋아하는 달다구리한 맛!

 

귀여운 아들 ㅎㅎㅎ 사진 찍으니깐 부끄럽다고!
너무 귀엽지 않나요? 작은 손으로 꼭 쥐고 먹는데~ 내 아들이지만 너무 귀여워요ㅎㅎㅎ
이렇게 잘 먹는 줄 알았으면 한 박스 더 시킬걸 그랬나 봐요
조만간 또 구입해야지요~

유치원에서 풀무원 푸드머스로 급식 업체 바꾸고 전보다 밥을 잘 먹는다고 하는데~~
선생님한테 업체 잘 바꿨다고 고맙다는 인사부터 할걸 그랬네요!
평소에 편식이 심한 건 아니지만 안 먹는 것도 있어서 걱정 했었거든요
간식도 얼마나 가리는 게 많은지 ㅠ

그런데 스윗홍은 홍삼이랑 달달한 사과가 같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너무 잘 먹어서 다행이에요!

아이 편식 때문에 간식 하나 고르기도 힘들었는데~
무원 푸드머스 스윗홍을 알게 되어서 이제 안심이에요
맛도 있고 아이도 잘 먹고!

그래서 앞으로 풀무원 푸드머스에서 다른 먹거리도 시켜서 먹어 보려고요!
야채나 다른 음식도 왠지 먹을 수 있지 않을까?라는 희망을 가져봐도 될 거 같아서요ㅎㅎㅎㅎ

아이들 간식 고민이시면
풀무원 푸드머스 스윗홍 한번 먹여보세요! 아이가 너무 좋아한답니다~~
구입은 아래 풀무원 푸드머스 온라인 샵에서 할 수 있구요!
스윗홍 말고도 다른 제품도 다양하게 있으니 천천히 골라보세요~~


https://www.pulmuoneshop.co.kr/index.do

 

 

풀무원 공식 쇼핑몰 풀무원샵

풀무원의 다양한 제품들을 가장 편리하게 만날수 있는 곳, 선착순 최대 반값 특가, 매일 1-DAY특가

www.pulmuoneshop.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