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제 날이 따뜻해지기 시작하니 먹거리에 대한 걱정도 커지게 되는 거 같아요~

저희가 맞벌이다 보니까 저희 아이는 어린이집에 있는 시간이 많은 편인데요!

그러다 보니 밥과 간식을 대부분 어린이집에서 먹는 답니다ㅠㅠ

그래서 너무 미안하기도 하구.. 어린이집 급식이 맛은 없으면 어쩌나 하고 걱정인데

요즘은 걱정할 필요가 전혀 없더라구요~~

아니 글쎄유치원 밥이 너무 맛있어서 맨날 점심시간만 손 꼽아 기다린데요~

어쩐 일인가 하고 어린이집에 물어보니

이번에 풀무원 푸드머스랑 계약해서 간식부터 식자재까지 모두 바꿨다고 하네요~

 

아이가 워낙 좋아하니까 궁금하기도 하고

집에서도 아이가 잘 먹는 거 간식을 주고 싶어서

풀무원 푸드머스에서 아이가 좋아한다는 간식을 구입했답니다

 

게다가 까탈스런 우리 아이 입맛에도 맞는 음식이니

당연히 저나 남편도 좋아할만하겠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바로 홈페이지 들어가서 사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더 괜찮고

맛있어 보이는 음식이 많아서 고르기 참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아이보고 맛있었던 거나 먹고 싶은 거 있음 골라보라니까 신나서

척척 잘 고르더라는ㅋㅋㅋ

우선 간식부터 잔뜩 사봤어요~

저희 아이가 고른 게 저 사과 그려진 짜먹는 젤리랑 브레인 너츠에요~

스윗홍은 그냥 먹어도 되고,

이 짜먹는 젤리는 꼭 냉장 보관해서 드시는 게 좋아요~!

그래야 먹을 때 젤리 식감이 느껴지기도 하고 차갑게 해서 먹어야 더 맛있더라구요~

아이들 아이스크림 먹고 싶다고 할 때 이런 거 아주 살짝 얼려서 주거나

그냥 냉장고에 차갑게 보관해 뒀다가 줘도 대신해서 정말 잘 먹을 거 같아요 ㅎㅎ

그리고 꽤 포만감이 들어서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이 먹기에도 좋을 듯 싶구요!!

그리고 이 브렌인 너츠는 아이 어린이집에서 간식으로 나눠주는 제품인데요!

그렇게 맛있었다며 고르더라구요~

사실 처음에는 견과류는 입에도 안대던 애가 직접 고르는 걸 보고

정말 의외라서 아이가 착각한 게 아닌가 싶었어요!

견과류 자체를 무척 싫어하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나 봐요 ㅎㅎ

칼로리가 낮아서 어른아이 가리지 않고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간식이었어요!

요건 제가 고른 제품이에요!

매생이가 몸에 그렇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피부에도 좋고 피를 맑게 해주는 음식인데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게 나온 게 눈에 띄어서 시켜봤어요 ㅎㅎ

조리법도 무척이나 간단!

그래서 택배 온 날 저녁에 바로 매생이전부터 만들어 먹었답니다 ㅎㅎ

다음에는 매생이 떡국을 해먹어 볼 생각이에요!

 

가족들 먹거리특히 아이 간식에 대해 잘 챙겨주지 못해

늘 맘이 무겁고 또 미안한 맘도 있었는데

풀무원 푸드머스 덕분에 한시름 덜 수 있게 됐답니다 ^^

잘 먹어서 좋더라고요~

아이들 간식 고민 중인 분들

풀무원 푸드머스에서 알아보심 좋을 거 같아요 ㅎㅎ

맛있어 보이는 게 정말 많더라고요^^

 

풀무원 푸드머스

https://www.pulmuoneshop.co.kr/gnb/specialPlan/listTab.do#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