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동대문 핫플레이스를 소개해 드리려구 해요!
동대문역사문화공원 역에는 요즘 핫한 DDP와 두타와 같은
쇼핑몰 말고도, 고개만 돌리면
한적한 곳에 저만이 아는 핫플레이스가 많답니다~

 

 

일단, 뮤지컬 관극이 취미인 제가 일년의 한 두번은
꼭! 방문하게 되는 충무아트홀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라이선스 뮤지컬인 ‘몬테크리스토’, ‘보니앤클라이드’
서부터 몇 년 전 뮤지컬대상을 휩쓴 창작 대형 뮤지컬 ‘프랑켄슈타인’까지
작품성 흥행성 모두 높은 좋은 작품이 올라오는 것으로 유명하죠~

 

위치적 특성 때문인지 우리나라 아이돌의 무대를 보기 위해
직접 동대문을 찾은 외국인 방문객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어요~

 

 

즐거운 관극 후에는 역시 맛있는 음식을 빼놓을 수 없죠!
특히 저는 충무아트홀 근처, 광희문 바로 앞에 위치한
카페 마조앤새디를 올 때마다 꼭꼭 즐겨 찾아요!

 

 

카페 마조앤 새디는 절찬리에 인터넷에서 연재되었던
인기웹툰 <마조앤새디> 의 캐릭터 팝업스토어 겸 카페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제가 이 마조앤새디 작가님인 ‘정철연’ 작가님의 데뷔작
<마린블루스> 때부터 팬이라~ 늘 잊지 않고 찾고 있어요!

 

 

카페마조앤새디는 1층 카운터/주방 및 캐릭터 판매대&좌석과,
2층엔 탁 트인 창이 자리잡은 넓은 테이블 좌석으로 꾸며져 있어요.
아 그리고, 1층 테이블에는 예전 엑소 중국인 멤버 ‘타오’가
싸인을 남긴 테이블이 그대로 전시되어 있어서, 엑소팬들에게 또하나의
성지로 불리고 있다는 사실 ! ㅋㅋㅋ

 

 

캐릭터 카페 답게 카페 곳곳에
널려있는(?) 마조앤새디의 캐릭터 인형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정말 여차 하면 하나 들고 튀고 싶을정도로 ㅋㅋ
넘넘 귀엽다는 !!!

 

 

그리고 또 하나의 이곳만의 매력은,
바로 카페 바로 옆에 위치한 광희문을 얼마든지 구경할 수 있다는 거죠.
특히 비오는날, 따땃한 커피 머그잔을 하나 앞에 두고
창밖넘어 비에 젖은 고성을 지켜보고 있노라면,
왠지 모르게 편안한 마음이 든답니다~

 

시끌벅적한 DDP나 두타 쪽과는 달리
한적하고 조용한 분위기 덕분에, 가끔 주말이나 이런때
혼자 조용히 쉬고 싶을 때 찾아오기도 그만이에요!

 


카페에 왔으니 역시 먹을거리도 빼먹어서는 안되겠죠?!
이곳에 시그니처 메뉴중 하나인 마조앤새디 팬케이크!
웹툰 주인공이기도 한 마조(왼)&새디(오)와 똑 닮음
팬케익을 보자니 절로 군침이~ ㅎㅎ

 

처음엔 앙증맞은 모양에 귀여워서 먹기를 망설이다,
촉촉한 팬케익의 질감과 달콤한 생크림 그리고 메이플
시럽에 콕 찍어 먹다보면, 어느새 눈깜짝 할 사이 사라진다는 ㅋㅋ

 

 

제가 소개해드린 동대문카페 마조앤새디!
어떻게 가고 싶은 마음이 팍팍 드시나요? ^^
서울 곳곳을 돌아다니다 보면 이렇게 다양한 개성을 가진
앙증맞은 카페가 참 많은 것 같아요~
다음에는 또 어떤 유니크한 카페로 찾아올지
기대해 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