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마 전, 홍대 맛집 한끼야끼 다녀왔어요!
이미 많은 분들에게 입소문 난 이 곳!!!!
저는 벌써 3번째 방문이네욤 :D
처음에 SNS에 올라와서 엄청 신기했었는데, 지금은 체인점이 많이 생겼더라구요!
한끼야끼 본점은 홍대랍니다.

 

주말 저녁 늦은 시간인데도 대기 2팀이 있었어요!
5~7시 사이에 가면 조금은 대기 해야 될 듯 하네요~

 

(출처- 한끼야끼 홍대본점 사진정보)

 

홍대본점 내부는 요렇게 생겼어요!
음 그렇게 넓지도 않고 좁지도 않은?
거의 90%가 커플이더라구요~ 데이트 하기에 좋은 장소에요 :D

 

 

자리에 앉으면 꼬치와 밥 그리고, 화로구이가 세팅되어 있어요 :D
미니 화로 넘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ㅋ
대기하는 손님들을 위해 미리 주문 받던데,
요렇게 준비해 놓다니~센스 있었어요!!

 

 

제가 주문한 건 한끼야끼 세트에요.
한끼야끼 세트는 1인 기준으로
한끼모둠 + 초밥 + 된장찌개 + 샐러드 + 야끼모둠(관자, 염통, 양파, 버섯, 은행, 마늘)
이렇게 세팅 되는데요.
부족한 메뉴는 추가 주문되니 걱정 안하셔두 된답니당 :D

 

 

갈비살이랑 부채살로 구성되어 있는 한끼모둠!
미니 화로에 열심히 구워서 먹으면 끝이에용ㅋㅋㅋㅋㅋ
화로가 미니미니해서 많은 양의 고기를 굽지는 못하지만
여유롭게 구워서 수다 떨면서 먹으니까 괜찮더라구요 :D

저희는 양이 조금 부족해서!
추가로 새우야끼 주문했어요~

 

 

새우에 삼겹살이 돌돌 말려있는데요.
비쥬얼부터 맛까지.. 정말 최고에요!!
전 한끼모둠보다 새우야끼가 더 맛있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
소스에 한 점 찍어먹으면~ 굿굿 :D

 

홍대에서 데이트 하시는 분들이나
맛집 찾고 계신 분들은 한끼야끼 한 번 가보세요!!
위치 남겨드릴게요 :D

 

 

주소 :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44-1 라꼼마빌딩
전화 : 02-3144-3874
영업 : 매일 12:00 ~ 23:00 (마지막 주문은 10:00 까지에요.)

 

홍대 상상마당에서 상수역쪽으로 쭉~ 내려오다 보면
왼편에 위치해 있답니다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