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태하태~ 요즘 정말 핫한 울산 간절곶 ㅋㅋㅋ
뭐 원래도 울산의 유명한 관광지 중 하나이지만,

요즘엔 포켓몬고 때문에 아주 난리도 아니에요


저도 엄청난 포켓몬 덕후이기 때문에 친구랑

여행 가는 겸 울산 간절곶에 다녀왔는데요!
포켓몬고 할 수 있어서 좋았던 것도 있지만,

울산이 참 가볼 데가 많더라구요
맛집도 많고!ㅋㅋ

 


 

사람 많은 것 좀 보세요~ㅋㅋㅋ
날씨가 더운데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이 와 있더라구요
저 어마 무시한 인파를 뚫고 제가 그토록 바라는 포켓몬 성지로 GO~

 

http://me2.do/x1p3kLcG


여기 가면 울산 간절곶 포켓몬고 실황 영상도 있어요~
동영상보다 사람 더 많은 듯…


 

 

비가 살짝 오는 날씨에도 가봤는데 역시나 ㅋㅋㅋ
우비 입어가며 열심히 울산 간절곶에서 사냥들을 하고 계시던...
저도 동참~ㅋㅋ 괜히 분위기 때문에도 그렇고 다들 즐기는 분위기라 재미있더라구요!

 

 

 

넘나 갖고 싶었던 꼬부기도 잡았어요 ㅋㅋㅋ
꼬부기 너무 귀여워요~ 아무리 봐도 하연수 닮긴 닮은 듯~~

 

이번 여행의 주된(?) 목적은 포켓몬고였어서
울산 간절곶에 있던 시간은 많지만, 십리대숲이나 태화강도 정말 좋더라구요!
대숲은 정말 힐링이 되는 그런 느낌이었어요!

 

 

태화강에서 이번 13-15일 연휴기간 동안 납량축제 이벤트도 한다고 하던데ㅋㅋ
혹시나 생각있으면 참여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240m 대숲 오솔길에서 15분 정도 체험할 수 있다구 해요!

 

울산 간절곶만 가지 마시구~ 좋은 곳 많으니까 여러군데 둘러보시면
더욱 즐거운 여행이 되실 수도 있겠네요! 겸사겸사 다녀와보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