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등따시NET이에요!! 
 친구들이랑 서울근교 수락산 마당바위 다녀왔어요~
올해 계곡은 첨이라 어찌나 설레었는지..*_*
가기 전부터 9월 초라 날씨가 추울 것 같아 걱정했는데
다행히도 햇빛 쨍쨍해서 놀기 딱 좋았어요 ㅎ_ㅎ

 

 

친구들이랑 앉았던 자리에요 
원래는 위쪽으로 더 올라가려고 했는데 이제 문을 다 닫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아래 쪽으로 내려와서 온 곳이에요 ㅎ_ㅎ
저희는 인원이 8명정도로 꽤 많아 넓은 자리로 선택!!

 

성수기가 다 지난 9월인데도 4팀정도 있더라구요~!!
야유회 오신 분들도 있고 가족끼리 오신 분들도 있고

연인끼리 오신 분들까지~~ 다양했어요 ㅎㅎ

 

 

 나름 물장구 쳐봤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계곡 위에 평상이 있어서 조금 무섭기도 했지만
더우면 바로 뒤돌아서 발도 담그고~~~ 시원하더라구요!

 

 

반대편엔 분수처럼 물줄기도 내려오고
정말 산 속 공기 좋은 곳에서 힐링 하는 느낌이였어요 *_*
계곡 같은데 가면 많이들 걱정하시는 화장실도
바로 계단만 올라가면 있어서 불편함 없이 놀았어요!!

 

 

소맥과 함께 한 백숙, 닭도리탕, 골뱅이무침, 메밀전병

 

백숙, 닭도리탕은 60,000원 정도고 나머지 안주류(?) 같은 것은

1만원대부터 3만원대까지 다양했어요!

 

개인적으로 닭도리탕이랑 골뱅이무침이 가장 맛있었어요!
면도 부드럽고 달지도 않고 맵지도 않은 맛이 딱 제 입맛!! *_*
자릿세 때문에 가격은 조금 비쌌지만, 그래도 다 무난무난 먹을만 했어용!!

 

서로 직장생활 하느라 바쁜데,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다 같이 모여서

수다도 떨고 게임도 하고

하루종일 웃느라고 배아팠던 기억이 남아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서울 근교 계곡 찾으시는 분들은 날이 더 추워지기 전에

수락산 마당바위 한 번 다녀와보세요!! 
하루정도 힐링하기 딱 좋은 곳이랍니다.
등따시NET은 다음에 가족들이랑 한 번 가보려구요~~ㅎㅎㅎ

 

제가 갔던 마당바위집이에요!!
위치 첨부해드릴게용~~~~~

 

당고개역 1번 출구로 나오시면 버스도 있구요~
전 당고개역 1번 출구 앞에서 친구들이랑 택시 탔더니 6~7,000원 정도 나왔어요!!
참고하세용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