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에 날이 한창 추웠잖아요~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맥주를
제대로 즐기지 못했었는데, 날이 살짝 풀리니까 급 맥주가 생각나더라구요!
친구들이랑 강남 브릭오븐이라는 곳을 다녀왔어요
이 곳은 피맥을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

 

 

우선 메뉴판! 다양한 피자와 파스타 등 즐길거리가 참 많았어요
여기 피자 크기가 정말 어마어마한 곳이라서 둘이가는 것도 좋지만

여럿이 가는게 좋을 듯?ㅋ
가격대는 엄청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막상 겪어보면 그렇게 비싼 금액이 아니라는 생각도 들어요!

 

 

피자와 파스타를 하나씩 시켰는데요!
파스타는 로제 알단테~ 이거 정말 맛있더라구요~

크리미하면서도 토마토 파스타 느낌도
공존하는 음식이라 입에 착착 감기고 무엇보다 맥주랑 궁합이 끝판왕이라는...
레시피 찾아서 주말에 집에서 해보고 맥주랑 즐겨야겠어요 ㅋㅋ

 

 

비쥬얼도 아주 훌륭하다는, 파스타를 항상 일반 스파게티 면으로 했는데
요걸로 사서 한 번 해봐야겠어요~ 먹기도 편하고 넘 좋더라구요!
식감도 굿굿~ 이번 주말은 요걸로 정해쓰~~~!

 

 

그리고 뒤이어 나온 강남 브릭오븐의 피자! 크기가 진짜 어마어마해요

테이블에 꽉찬다는...!
하프앤 하프로 시켰어요~ 페퍼로니와 페스토 치킨!
도우가 조금 얇은 편의 피자에요 :)

 

 

평범한 크기의 여자손과 비교! 어마무시한 크기죠 정말?
강남 브릭오븐은 단순히 크기만 큰게 아니라 맛도 정말 괜찮았어요
많이 짜지도 않으면서 느끼함도 잡아가지고 많이 먹어도 물리지 않더라구요 ㅋㅋ

 

 

제가 사랑하는 맥주와 함께 인증샷까지 ㅋ
맥주는 버드와이져~ 버드와이져는 저렴하면서도 참 맛이 괜찮아서
마트에 갔을 때도 종종 사먹은 맥주랍니다! 병모양도 참 빈티지하고 예뻐예뻐~
요거랑 브릭오븐 대왕 피자랑 함께 먹으니까 정말 금상첨화이더라구요 :)
이렇게 맛있고 비쥬얼도 좋은 가게 아주 칭찬해~

 

피맥이 생각나실 땐 강남 브릭오븐에 한 번 가보세요!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랍니당!
더 추워지기 전에 맥주 마구마구 먹어둬야지..
날 쌀쌀해지면 소주로 달려야하니깐~~!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