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제 백화점이고 뭐고~ 겨울옷은 세일하면서
봄옷이 슬금슬금 팔리고 있는데, 이럴 때 겨울옷을 사야 개이득!?
암튼, 오늘은 간만에 내 티스토리 블로그 성향에 맞는 글을 올려보려고 한다!
계절이 바뀌어가면 다가오는 계절에 맞는 옷과 신발 등을 보게 되기 마련인데!
나는 오늘 신발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까 한다.

뭐 굳이 봄을 대비한 것 보다는 예쁘기도 하고

봄에도 어울리는 신발을 알아보는 시간~~ :)


브랜드 별로 내가 생각하는 베스트 아이템을 뽑아봤다.
지극히 개인적인 주관도 포함되어 있으니 요건 함정
대형 브랜드 제품만... 소개한다는 것도 함정

 

 

1. 나이키 코르테즈

 

 

나이키의 코르테즈는 무한한 변신중!
빈티지한 느낌과 클래식함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신발이 아닐까 한다.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에 어디에 코디하던 패션의 완성이 되는...
심지어 캐쥬얼한 수트에도 함께 매치할 수 있으니 활용도가 아주아주 높다.
참 봄에 어울리는 신발인 듯!

 


2. 아디다스 튜블러 쉐도우

 

 

나이키를 소개하면 자연스럽게 따라와야 하는 아디다스!
개인적으로 아디다스 제품을 선호하는 편은 아니지만,

요거는 참 귀염귀염하게 잘 나온 것 같다.


심지어 착화감도 좋다고 하니.. 컬러는 그렇지 못하지만 다가오는 봄에
산뜻하게 착용하고 나들이를 나가면 좋을 듯한!

 

 

3. 뉴발란스 CRT 300

 

 

봄에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은 뉴발란스 신발ㅋ
컬러도 그렇고 디자인도 깔끔해서

누구든 호감을 갖게 될만한 제품이라고 여겨진다는 점!
레브라이트를 활용했으니 착화감은 두말하면 입 아플테고
위에 착용사진처럼 봄에 귀여운 컬러감의 양말과 함께 매치하면 산뜻산뜻할 듯!


뉴발란스는 993, 990이 가장 유행이었지만,

파고 들어가면 정말 하나같이 주옥 같은 모델이 많다.
어떻게 보면 나이키나 아디다스보다 전체적으로는 더 예쁜 모델들이 많은 듯한 느낌.
암튼 CRT300도 봄에 어울리는 신발로 강츄츄츄!

 

 

4. 컨버스 1970s

 

 

봄하면 절대 빠지지 말아야할 브랜드가 바로 컨버스~ㅋㅋ
봄에 어울리는 신발 중에 이렇게 가성비 좋고 예쁜 제품이 있을까 싶다.
그 중에서도 요즘 내가 꽂혀있는 컨버스 1970s 제품~~!
컬러도 예쁜게 많고 일반 척테일러 컨버스와 다르게 굽도 있어서 착화감이 참 좋다.
그리고 하얀색부분이 새~~하얗지 않고

아이보리 느낌이 있어서 빈티지한 느낌도 주는?


나도 봄에 컨버스 로우나 하나 질러 볼까...

암튼 이렇게 간만에 패션정보를 작성해봤는데,
검증된 것이 아니라 내가 생각했을 때 봄에 어울리는 신발들을 나열했으니...

그냥 저냥 이해를..ㅋㅋ
그래도 나름 다 인기있고 예쁜 제품들이니까

참고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가지며 마무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