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계절 내내 인기 만점인 부산! 국내 관광지 하면 부산! 이 아닐까 싶은데요.
오늘은 부산 여행지 중 인기 코스인 감천문화마을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
올 초 다녀왔는데 너무너무 좋았거든요!
추운 날씨였는데도 사람들이 바글바글~ 외국인들도 많더라구요 ㅋㅋ
등따시넷은 조만간 다시 한 번 방문해보려고 합니당!

 감천문화마을은 부산광역시 사하구 감천동에 있는 자연 마을로
마을 미술 프로젝트 사업이 명성을 얻으며 붙여진 이름이에요!
요즘 데이트코스로 전국에 있는 벽화마을이 인기더라구요 *_*

 

 

주소 : 부산광역시 사하구 감내2로 203 감천문화마을안내센터

입구에 관광안내센터가 있어서 지도, 마을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지도를 보면서 가는 코스도 좋지만,
발 닿는대로 가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

 

 

감천문화마을은 가족, 친구, 연인과 알려져 있는 곳인데요.
마을 주변 곳곳의 벽화와 곳곳에 숨어 있는 포토존이 가장 인기랍니다!ㅎㅎ

 

 

예쁜 벽화들을 보면서 꼭대기까지 올라가면 마을이 쫙~ 보이는데
뭔가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이에요 ㅋㅋ
이렇게 옹기종기 모여있는 집들이 너무 귀여웠어요 *_*
감천문화마을에는 실제 주민들이 살고 있어서 조용 조용 구경해야된다는 점!

 

 

여기가 바로 부산 감천마을의 BEST 포토존이에요!
SNS에서 유명해졌죠.
외롭게 앉아있는 어린왕자 사막여우 포토존 ㅋㅋ
가족, 연인 할 것 없이 사진 찍으려고 기다리고 있더라구용
워낙 사람이 많아서 이 쪽 근처 오시면 제일 먼저 어린왕자 포토존에서
사진 찍는 걸 추천 드립니당 *_*

 

 

언덕 꼭대기까지 올라갔다가 마지막 코스에서 만난 아주머니(?)
요 실내에 카페 있어서 추운 날에는 몸 좀 녹일 수 있고
더운 날엔 시원한 음료를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ㅋㅋ

 

 

시선강탈 할아버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멀리서 봤을 때 진짠 줄 알았어요..
섬세하게 주름 하나하나 잘 해놨더라구요!

 

바람 쐬기에도 좋고 예쁜 벽화 덕분에 감성 UP! 되는 감천문화마을
부산 여행 가시는 분들은 감천문화마을 한 번 가보세요~:)
단, 신발은 꼭! 편한 신발로 신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