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등따시NET이에요!
요즘 너무 덥죠.. 지속되는 폭염에 비가 그리울 정도에요 ㅠ.ㅠ 흑흑
더운 여름에도 화장은 멈출 수가 없숴~~~ (쌩얼은 아니되오~~~)

오늘은 화장의 마무리! (입술이죠 ☞☜)


가장 중요한 입술을 빛나게 해주는 립스틱 컬러를 알아보려구 해요 :)
아무래도 입술색이 없다 보면 아파보이기도 하고.. 밋밋한 얼굴로 보이기 쉽상인데요!
립스틱 하나만으로도 큐트하면서 세련된 이미지로 변신 할 수 있답니다 :)

 

연예인들의 립스틱을 파헤쳐 보았습니당 +_+
모두 주목해주세요!!

 

 

그럼 올 여름 시즌에도 예쁘고 핫하게 바를 수 있는 립스틱 컬러를 알아볼까요? :)

 

1. 박신혜 
 

 

 

 

요즘 드라마 닥터스에서 “유혜정’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박신혜입니당!
살을 엄청 뺐는지, 더 예뻐졌어요 :)
게다가 연기까지 good!

등따시net도 감정이입하면서 본답니당ㅋㅋㅋㅋ 넘 재밌어!

닥터스에서 립을 바르는 장면이 나오는데요~

박신혜는 어떤 립스틱을 바르는지 알아볼까요?
(평소에도 마몽드 제품을 애용하나봐요 +_+)

 

 


<마몽드 하이라이트 립틴트> - 6호 핀스폿

 

분홍분홍한게 색상이 정말이뻐요!
여성스러움을 풍길 수 있는 핫핑크!
꽃에서 추출한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바를 땐 촉촉하고, 바른 후에는 보송보송한 느낌의 반전 틴트!

얇고 가벼운 발림성을 자랑하는 립틴트랍니다!

 


2. 박수진

 

 

 

한 때 SNS를 뜨겁게 달궜던 박수진 립스틱!
지금까지도 박수진 립스틱 = 입생로랑이죠

입생로랑 립스틱은 워낙 유명해서 말 안해도 다들 아실 것 같아요 :)
디자인부터 발색까지 좋아서 인기만점인 제품!

 

 

 

<입생로랑 루쥬 볼립떼 샤인> - 32호

 

(이름 넘나 어려워)..ㅋㅋㅋㅋㅋㅋㅋ

등따시net도 요 립스틱을 얼마전에 구입했다죠
입생로랑 틴트는 꾸준히 써봤는데 립스틱은 처음 구입해봤어요!
우선, 발색력 짱짱이에요!

각질이 있는 편인데도 부드럽게 발리면서 촉촉함까지 더해준답니당
향은 과일향..? 같은 향이 나요!

 

 

3. 고준희

 

 

인기 드라마로 막을 내렸던 ‘그녀는 예뻤다’의 고준희!
화장품 슈에무라 모델로도 유명하죠~

평소에도 슈에무라 제품을 애용한다고 하네요!

평소 등따시net도 슈에무라 립스틱을 애정애정 한답니다 :)

 


 

<슈에무라 루즈 언리미티드 쉬어 샤인> - 슈슈코랄

 

여성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발라봤을 만한 색상이에요.
무난하면서 포인트 주기에는 딱이라는~:)
은근 핑크빛이 돈답니다!!

립스틱 자체에 유분기가 있어서 부드럽게 잘 발리는 편이에요 :)

 

 

4. 전지현

 

 

 

별에서 온 그대에서 완판 신화를 자랑한 맥 립스틱 :)
뭘해도 예쁜 전지현!


유부녀가 맞나 싶을 정도로 얼굴이며 몸매는
미.혼.인 등따시net보다 좋아요..
(당연한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지현이 쓰는 제품이라면 거의 완판 되는 것 같아요!


 

 

<맥 레트로 매트> - 레이디 데인저

 

맥의 립스틱은 고발색력으로 한 번 발색만으로도
진하게 표현 되는 뛰어난 장점을 가지고 있답니다.

강렬한 레드 빛 컬러로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요!
아이메이크업은 연하게,

립은 요 맥 레이디 데인저로 포인트를 줄 수 있겠죠~:)

 


여러 연예인들이 사용했던, 사용중인 립스틱을 만나보았는데요!
핑꾸핑꾸 소녀소녀한 핑크색 립스틱부터
센언니, 세련스러움을 연출할 수 있는 핫한 레드 립스틱까지~:)

여기서, Point!!!!!!!

립스틱은 직접 가서 테스트해보고 발색력도 확인하고
자신하고 어울리는 색상을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하답니다!
(등따시net은 저 맥 립스틱이.. 탐나네요 +_+)

 

올 여름에는 입술이 돋보이는 메이크업 완성 해보세요~♡
등따시net은 또 좋은 정보로 찾아뵐게요 bye by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