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등따시NET이에요 
이제 서늘서늘한 가을이 다가오나봐요!!!
제 피부가 말해주고 있네욥..
칙칙해지고 쩌~억 갈라지고 아침마다 화장이 자꾸 들떠서 속상했답니다 ㅜㅜㅜ
그래서 어제 자기 전에 SNP 에이치투오 솔루션 4-스텝 마스크팩 하구 잤어용

 

 

전 팩이 4단계로 나뉘어져있는지 처음 알았어요..ㅋㅋ
귀찮은 거 싫어했는데 한번 해보자 하고 도전!!!

 

제주화산암반수가 함유되어 있어 풍부한 미네랄이 지치고
푸석푸석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팩이랍니다!

 

♪ 1STEP-2STEP-3STEP-4STEP ♪ 총 4단계로 되어 있어용!
하나씩 뜯어서 사용하면 됩니당

 


☞ 1STEP 블랙빈 아쿠아 클렌징 폼☜

 

피부의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클렌징 폼!
충분한 거품을 내 준 뒤 미온수로 깨끗이 딥클렌징 해주면 완료

 


☞ 2STEP 블랙빈 아쿠아 부스팅 앰플 ☜

 

깨끗하게 클렌징 해주었으면 촉촉한 앰플로 피부결을 고르게 정리해줘야겠죠?
부드럽고 엄청 촉촉해서 피부에 금방 스며들더라구요!

 


☞ 3STEP 블랙빈 아쿠아 마스크 ☜

 

얇은 시트로 피부에 딱 밀착시켜줘서 피부에 에센스가 골고루 흡수되는 느낌이에요
검정 마스크팩은 첨이라 신기했는데,
살짝 도둑st.. 느낌도 나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

 

한 15~20분 정도 붙이고 있으면 되요!
에센스가 워낙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팔, 다리에도 충분히 바를 수 있는 양이었어요

 

 
☞ 4STEP 블랙빈 아쿠아 아이 앤 넥 크림 ☜

 

눈가 하고 목 주름은 젊었을 때부터 꾸준히 관리해줘야 된다는 사실! 
집중적인 영양 공급으로 건조하고 탄력이 저하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해주는 아이와 넥 크림이에요.
크림 같은 제형으로 보들보들하더라구요!

 


SNP 에이치투오 솔류션 4-스텝 마스크팩

 

제 평점은 ★★★★☆

 

보통 저 같이 귀차니즘이 심한 사람들은..ㅋㅋ 귀찮아서 팩만 하고 자버리는데..
이 팩은 4단계로 구성되어 있어서 소량으로 간단하게 바로 바로 할 수 있으니 엄청 편하더라구용


이제 등따시NET도 요런팩만 골라서 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

다음에 또 좋은 팩 있으면 들고 올게용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