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평소에 화장품이나 패션 등 꾸미는 것에 관심이 많은 등따시net이에요!

 

오늘은 제가 직접 구입한! 비비 후기를 남기려고 해요~:)
어렸을 땐 비비를 자주 사용했지만, 요즘은 귀찮아서

쿠션 하나만 사용하곤 하는데요~
(나이 들수록.. 화장하기가 귀찮아……………………이러면 안되는데……..)

 

친구가 물광으로 유명한 비비크림이 있다고 해서

냉큼 구입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_+
귀는 얇아서 바로………………

 

 

일부 피부관리샵에서 발라주는 비비크림이 바로 요 비비래요~♪


 

 

동 비비

(BB-21호)

 

 

일명 ‘청담동 비비’ 라고 불리는! 비알 워터풀 비비 크림
이번에 새로 리뉴얼 되서 나왔답니당~

브라이트/내추럴로 두 가지 색상이 있어요~:)
전 평소 21호를 사용하기 때문에 브라이트를 구입!

 

피부가 조금 어두운 편이신 분들은 내추럴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브라이트 구입하니까 샘플로 내추럴까지 득템!
(요건 울 엄니 써보라고 주려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쨔쟌~* 요렇게 생겼씀댜
손에 착~! 감기는 미니멀한 사이즈의 비비크림이죵!

흰색에 검정 문구라 깔끔깔끔
외관은 내 스타일 (합격이야)

 

뚜껑은 돌려서 열면 됩니당~
입구가 굉장히 조그매서 양 조절도 쉽다는 ~:)

테스트가 빠져선 안되겠쥬~?

 

 

 

일반 비비의 제형이 아닌 약간 묽은 제형? 이에요.
라벤더와 카모마일 추출물 등 식물 추출물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비비크림이에요.
광을 나타낼 수 있었던 건 오일성분으로 피부 위에 막을 형성하여 피부 손실을
최소화하기 때문에 항상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거라네요~:)

싱기싱기

 

 

 

▲ 은은한 펄감이 느껴져 손쉬운 물광 피부 연출할 수 있다구~

 

발림성은 아주 goooooooooooooooooooood!
딱 제가 원하는 부드럽게 발리는 그런 비비크림이에요 ㅋㅋ
확실히 직접 발라보니까 수분감이 촉촉!
반짝반짝 광이 나더라구요~

 

요러고 안지우고 있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뭔가 더 광이 나는 것 같았어욤

하.지.만
직접 얼굴에 발라보니.. 커버력은 아쉬웠어요 ㅠ.ㅠ

참고하세용 :)


 

이상 청담동 비비에 관한 등따시net의 솔.직.후.기 였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그럼 저의 오늘 점수는요~

총 별점 ★★★☆☆


앞으로도 여러 화장품이나 패션 등
솔직 후기를 가지고 올 테니 기대 많이 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