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휴가 시즌에 가장 생각나는 아이템이라면, 아마 선글라스가 아닐까 싶은데요~ :)ㅋㅋ
저도 이번에 휴가를 앞두고 선글라스를 하나 살까~~ 고민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요즘 어떤 선글라스들이 많이 쓰고 있는지 알아봤는데용!


진짜 하나같이 다 예뻐서 다 사고 싶더라구요 ㅠㅠ

요즘 사람들이 가장 많이 쓰는! 여름 휴가에 쓸 만한 선글라스 뭘로 고를지 한 번 알아봤습니다~!


 

 

1. 오버 선글라스

 

우선 오버 선글라스! 말그대로 사이즈가 큰 선글라스를 말하는데요~
쌩얼을 가려주는 기능과 함께.. 엄청난 포스를 줄 수도 있어요 ㅋㅋ
그리고 오버 선글라스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하면

바로 얼굴을 상대적으로 작아보이게 해준다는거!


특히 저 같은 경우엔 위 사진들처럼 올블랙 컬러의 제품들이 더욱 멋진 것 같아요
뭔가 모르게 시크하고 멋진 느낌!

꼭 연예인들이 하나씩은 갖고 있는 아이템이 아닌가 싶어요 ㅋㅋ
특히 공항 패션에 많이 나오더라구요~ 편한 차림에 오버사이즈로 뙇!!
아무래도 편하게 움직이다 보니 얼굴을 최대한 가리기 위함이 아닐까~~ 싶네용 ㅋ

 

 


 

2. 미러 선글라스

 

미러 선글라스는 말 그대로 미러!

거울을 연상시키는 렌즈를 활용한 선글라스인데요!
톡톡 튀는 매력을 갖고 있는 제품이에요~

 

특히 요즘 같이 더운 여름날에 착용하면
시원~~한 느낌 때문에 더더욱 매력적으로 보이는 아이템이기도 해요!
깔끔한 코디에 이렇게 미러 선글라스만 매치해줘도
유니크하고 포인트되는 룩을 완성시킬 수도 있을 듯!!

 

기본템 하나 가지고 있으시다면 서브로 하나쯤 갖고 있어야만 하는
머스트 헤브 아이템이 아닌가 싶어요 ㅋㅋ
참고로 미러 선글라스는 어두운 곳에서 쓰면 난반사 현상으로

오히려 더 안보인다고 하니까
어두운 곳이나 실내에서는 쓰지 않는 게 좋다고 하네요~^^
 

 

3. 틴트 선글라스

 

2016 시즌의 가장 핫한 아이템 중 하나가 아니었나 싶은데요!
응답하라로 확~ 뜬 이동휘가 착용해서 더더욱 인기를 끌었죠 ㅋㅋㅋ
이동휘 처음에 나오는 거 보고 특이하게 생겼다~ 탁재훈 넘 닮았다 했는데 알고 보니
완전 패피에요 패피 ㅋ 히트다 히트!! +_+

옷도 잘 입고~ 이렇게 유행하는 아이템 하나 남겨주더라구요~

그 이후에도 쥐디나 이수혁처럼 핫 셀럽들이 많이 착용하다 보니 아주 인기 끝판왕!
선글라스지만 뭔가 모르게 안경같기도 한 느낌도 있고 일단 색이 진하지 않아서
시야가 좋다는 것도 장점 중에 장점인 것 같아요!
자꾸 초딩시절 무테 색안경이 떠오르긴 하지만, 정말 매력적인 아이템은 확실한 거!!
저도 도전해보고 싶긴 하네요~ ㅋㅋ

 


 

4. 보잉 선글라스

 

기본 아이템 중 하나인 보잉 선글라스에요!
톰크루즈 때문에 전세계 머스트 헤브 아이템이 아닌가 싶은데요~!
최근에 태양의 후예에서 또 송중기느님이 쓰고 나와서 정말 핫하죠 ㅋㅋ
레이벤 사의 보잉이 워낙 유명하다 보니 어른들이

라이방 라이방~ 라이방 선글라스라고 하시는데
그게 다 어원이 브랜드 이름 ㅋㅋ


그만큼 보잉 제품이 확실한 브랜드이기도 하니까 엄청 좋은 거죠!

보잉은 잠자리 선글라스로도 불리긴 해요~
남성이 착용하면 뭔가 마초적이고 터프한 느낌을 보여주는 제품!
여성이 착용하면 섹시한 느낌이 팍팍 드는 제품이에요!
보통 턱이 좁은 역삼각형이나 긴 얼굴형, 계란형 얼굴에 잘 어울린다고 하니 참고하셔용 ㅋ


오늘은 이렇게 선글라스에 대해 포스팅 해봤는데요~
여름 휴가철에 어떤 선글라스를 쓰고 가실 건가요? 전 아직도 고민이네요!
항상 쓰는 오버사이즈 선글라스를 또다시 쓸 것인가,

아니면 다른 제품에 도전할 것인가~


행복한 고민이에요^^

각자 개인의 얼굴형에 맞는 제품들도 있으니 잘 알아보고 쓰면
더 멋진 모습이 완성될 수 있으니까 참고하세요!

댓글